2014.09.20

명화극장~

기도? 해답을 기회?

 

 

명대사]  누가 하나님께 인내를 달라고 기도하면 하나님이 인내를 주실까요? 아니면 인내할 기회를 주실까요?

             누가 하나님께 용기를 달라고 기도하면 하나님이 "뿅"하고 용기를 주실까요? 아니면 용기를 발휘할 기회를 주실까요?

             누가 하나님께 사랑을 달라고 기도하면 하나님이 사랑을 주실까요? 아니면 사랑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실까요?

 

 

 

 

에반 올 마이티

2007년 작

 

감독
톰 새디악
출연
스티브 카렐 (에반 역), 모건 프리먼 (신 역), 로렌 그레이엄 (조앤 역), 존 굿맨 (하원의원 롱 역)

 

줄거리

 

하늘에서 내려온 전지전능한 미션! 믿습니까? “밉습”니다!
올 여름 가장 큰 웃음을 주러 그들이 오신다~


새 집, 새 자동차, 사랑스러운 가족에, 국회의원 선거 당선까지 막힘 없이 술술 일이 풀리던 에반(스티브 카렐). 기분 좋을 때마다 추는 센스 제로의 댄스 실력과 살짝 소심한 것 빼고는 아무 문제 없던 그에게 이상한 일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매일 맞춰놓지도 않은 새벽 6시 14분에 알람이 울리고, 주문하지도 않은 목재와, 망치, 못과 같은 공구가 배달 되는 것. 실수려니 하고 넘어간 그 앞에 신(모건 프리먼)이 나타나 도시 한복판에 거대한 방주를 세우라는 미션을 내린다. 망치질 한번 해본 적 없는 에반은 코웃음 치며 이를 무시하는데…

하지만 수백 마리의 동물들이 쌍쌍이 모여 그의 뒤를 졸졸 따라 다니기 시작하고 그의 평화로웠던 삶은 방해 받기 시작해 일도 생활도 모두 엉망이 되어 버리고 만다. 결국 신에게 선택받은 에반은 가족과 동물들의 도움을 받아 방주를 제작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신이 내린 이 시련(?)을 에반은 잘 헤쳐나갈 수 있을까?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지마 톤즈  (0) 2014.10.22
once  (0) 2014.10.17
즐거운 인생  (0) 2014.10.15
클래식  (0) 2014.10.15
비긴어게인 (OST)  (0) 2014.10.15

+ Recent posts